Skip to main content

프로 마술사이자, 국내 마술 유튜브 채널 중 가장 많은 구독자 수를 보유한 니키. 그는 19년 동안 마술사로서 수많은 관객을 만났다. 유튜브를 시작한 뒤로는 63만 명 이상의 구독자와도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그런 그가 내향적인 성향의 사람이라면 믿겠는가? 니키는 내향적이라 타인과의 소통에 어려움을 느끼던 본인이 지금의 자리에 이를 수 있었던 것은 모두 ‘마술’이 가진 힘 덕분이라고 말한다.
니키는 본인이 경험한 마술의 힘을 더 많은 사람과 공유하기 위해 첫 책 『마술처럼 풀리는 인간관계』를 썼다. 이 책에는 처음 마술을 만난 순간부터 마술사가 되기까지의 과정, 그리고 마술로 인해 인간관계, 더 나아가 인생까지 잘 풀리게 된 그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친구, 이성, 가족, 비즈니스 등 다양한 관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전 마술 12가지까지 상세히 담아냈다. 내향적인 성격을 극복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인간관계에 스트레스받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 책에 주목하자. 마술이라는 강력한 무기를 얻은 후, 조금 더 수월해진 인간관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수많은 스포츠 중계와 분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상단의 헐크티비 바로가기로 바로 이동해보세요

복잡하고 어려운 인간관계의 답은 마술이다?
마술사 니키가 알려주는 마술과 인간관계의 연관성

고대 그리스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는 “인간은 본래 불완전한 존재이기 때문에 공동체 안에서만 완전해질 수 있다”라고 말했다. 즉 인간은 타인과 관계 맺으며 사는 사회적 동물이라는 것이다. 실제로 우리는 자의든, 타의든 많은 사람과 만나고, 대화하고, 마음을 나누며 살아간다. 그리고 친구, 연인, 가족, 동료라 불리는 사회적 인간관계를 맺는다. 이처럼 타인과의 관계 맺음은 피할 수 없기에, 인간관계는 누구에게나 한 번쯤 골치 아픈 문제가 된다. 특히 내향적인 성향의 사람이라면 그 스트레스가 더욱 크다. 누군가를 처음 만날 때는 물론, 가까운 이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과정 모든 게 상대적으로 더 어렵게 느껴지기 때문이다.
이 책의 저자 니키는 인간관계를 조금 더 원만하게 만드는 방법으로 ‘마술’을 제안한다. 마술은 마술을 보여주는 사람과 보는 사람, 최소 두 사람 이상이 존재해야 가능하다. 즉 타인과의 관계 맺음이 선행되어야 하는 것이다. 또한 성공적인 마술 시연을 위해서는 관객과의 소통도 원활해야 한다. 그렇기에 마술을 배우다 보면 자연스레 타인을 파악하는 눈이 길러지고, 타인과 소통하는 법도 익히게 된다. 이것이 저자가 말하는 마술과 인간관계의 연관성이다.

우리 모두에겐 마술이 필요한 순간이 있다!
당신의 인간관계를 도와줄 실전 마술 12가지

누가 봐도 활달하고 외향적일 거라 예상되는 저자 니키는 정반대로 내향적인 성향을 지녔다. 하지만 학창 시절에 마술을 접한 이후 180도 바뀌게 되었다. 기본적으로는 내향적인 사람일지라도, 외향성이 필요할 때는 마술이라는 도구를 활용해 내향성을 숨길 수 있게 된 것이다. 니키는 본인이 겪었던 것처럼 “우리 모두에겐 마술이 필요한 순간이 있다”라고 말한다. 그래서 이 책 『마술처럼 풀리는 인간관계』를 통해 마술을 만나고 더 나은 쪽으로 삶이 변하게 된 이야기와 마술 활용 방법을 독자들과 공유하고자 한 것이다.
1장 「마술로 인간관계가 쉽게 풀리는 이유」에는 어디에서도 털어놓지 않은 마술사 니키의 깊이 있는 자전적 이야기와 마술과 인간관계의 연관성에 관해 담았다. 2장 「나에게 마술이 필요한 다양한 순간들」에서는 친구·이성·가족·비즈니스 관계에서 마술이 필요한 순간들을 꼽고,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12가지 마술을 소개한다. 사진과 친절한 설명, 그리고 꿀팁까지 담겨있…(하략)